2025년 5월 12일 (월)
몽벨, ‘더위샤낭’ 쿨링 셔츠 2종 출시

몽벨, ‘더위샤낭’ 쿨링 셔츠 2종 출시

기사승인 2014-06-25 10:30:55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남성용 쿨링 셔츠 2종을 출시했다.

한낮 기온이 30도까지 오르는 등 때 이른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주말을 이용해 나들이나 캠핑을 떠나는 이들이 부쩍 늘고 있다. 이에 몽벨은 한여름에도 상쾌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주는 ‘몽벨 위크론 쿨 셔츠’와 ‘몽벨 아이스필 셔츠’를 선보였다.

‘몽벨 위크론 쿨 셔츠’는 몽벨이 독자 개발한 ‘WICKRON COOL(위크론 쿨)’ 소재를 적용한 전문가형 티셔츠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흡습?속건 기능과 UV 차단 효과까지 겸비해 무더운 여름철 야외 활동에 안성맞춤이다. 우수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어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하다. 또, 스포티한 디자인에 다양한 색상으로 보는이로 하여금 시원함을 선사한다. 남성은 화이트, 옐로우, 그린으로 10만 9천원이며, 여성은화이트, 옐로우, 레드의 3가지 색상이다.

‘몽벨 아이스필 셔츠’는 착용시 시원함을 느끼게 해줌으로써 여름철에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똑똑한 티셔츠다. 자일리톨 성분으로 가공 처리되어 냉감 기능이 뛰어난 ‘ICEFIL(아이스필)’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 UV 차단 효과가 탁월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기 때문에 뜨거운 햇빛 아래에서도 걱정 없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로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착용 가능하다. 남성은 베이지, 카키, 네이비의 3가지 색상으로 여성은 화이트, 카키, 오렌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준석, 60미터 상공서 대선 승리 결의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는 여수 석유화학단지가 한 눈에 들어오는 60m 상공에서 당선 의지를 다졌다. 그는 24시간 가동하는 공장처럼 쉬지 않고 일하는 대통령이 되겠다고도 다짐했다. 이 후보는 12일 새벽 금호피앤비화학 여수2공장을 시찰하고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BPA(비스페놀 A)제품저장장치상부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 후보는 “선거운동 개시와 함께 여수산단으로 온 이유는 대한민국 가장 큰 위기가 무엇이고 대통령에 당선되면 무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