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현대홈쇼핑에서 ‘트래블 시스템(리안스핀LX 유모차, 신생아카시트)’ 매진을 기록한 리안스핀LX가 오는 27일 오전 10시 3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상반기 많은판매를 기념으로 트래블세트 단독구성 섬머시즌 스페셜 구성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회사측 관계자는 “곧 여름휴가가 시작되는 시즌이라 최근 들어 소비자들의 리안스핀LX 트래블시스템에 대한 문의가 다시 증가하기 시작했다. 차 안에서는 안전을 지켜주는 카시트로 밖에서는 유모차로 사용 가능해 무게를 반으로 줄여주어 여름휴가 때 짐이 많은 엄마들의 고민을 덜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이번 방송은 단독구성과 더불어 여름시즌에 꼭 필요한 악세서리 증정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현대홈쇼핑 방영당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단독구성 혜택과 함께 21만원 상당의 양면이너시트, 풋머프, 캐리콧커버, 방풍커버 등 악세서리 4종을 증정하는데, 이너시트는 안쪽 면이 에어메쉬 소재로 되어있어 별도로 유모차 쿨시트를 구매할 필요가 없다.
여기에 추가로 시원한 바람을 즐길 수 있으면서도 아기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유모차 전용 모기장, 휴대용 선풍기까지 7만원 상당의 섬머 악세서리 풀 세트를 모두 증정한다.
리안스핀LX 트래블 세트를 구입할 경우 10만원 상당의 신생아 카시트 전용 양면 이너시트와 아기용품 6종 세트를 추가로 증정해 총 38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현대홈쇼핑 방송당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근 ‘슈퍼맨이 간다’의 쌍둥이가 사용해 화제를 불러모았던 네덜란드 프리미엄 브랜드 뉴나 제품인 아기식탁의자 째즈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리안스핀LX 디럭스유모차는 360도 회전되는 프레임으로 손쉽게 한 손으로 양대면 전환이 가능하다. 아울러 작은 흔들림에도 민감한 신생아의 머리에 전달되는 충격을 줄여주기 위해 뒷바퀴에는 공기주입식 대형 에어타이어 장착, 4바퀴 모두 서스펜스 기능을 장착해 흔들림 없는 안정된 승차감과 핸들링을 제공한다.
리안스핀LX 유모차와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 카시트는 0세부터 13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전용 카시트로 한국 건설생활 환경시험 연구원(KCL) 안전인증 획득, 국내 안전기준보다 까다로운 유럽의 안전기준(전방충돌 테스트, 후방충돌 테스트)을 통과해 E4를 획득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