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파우더 뿌리며 달리는 ‘컬러 미 라드’ 개최

컬러 파우더 뿌리며 달리는 ‘컬러 미 라드’ 개최

기사승인 2014-06-30 10:40:55

매해 약 80여개 도시에서 100만여명이 참가하는 세계적인 5km 코스의 달리기 이벤트 컬러 미 라드 코리아(Color Me Rad Korea)가 다음달 19일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올해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얼리버드 판매 시기부터 한정수량마다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4월 개최된 일본보다 더욱 대성황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최종 약 3만여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쉽고 재미있는 달리기인 펀런(Fun Run)의 일종인 컬러미 라드 코리아는 지난해 7월 국내에 처음으로 상륙해 여러 펀런(Fun Run)중 가장 인기가 높았다. 올해 아시아권에는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4월 일본에서 성공리에 개최되었으며, 남녀노소, 개인 및 그룹 즉, 친구들, 직장동료, 가족 단위 등으로 운동 시작이 두려운 일반인에서부터 운동 마니아까지 자유롭게 참여가 가능하다.

컬러 미 라드는 스타트 지점에서부터 재미가 가득하다. 여러 차례에 나누어서 출발하는 참가들은 마치 마라톤 선수들처럼 총소리와 함께 달리기 시작하여 1㎞ 간격으로 중간 중간 위치한 블루, 그린, 핑크 등의 컬러 스테이션에서는 유색의 옥수수 전분가루로 만들어진 컬러폭탄을 참가자들끼리 서로서로 던지며 즐기다 다음 레이스를 이어 간다. 결승선에서는 디제이나 뮤지션들이 신나는 음악을 선사하며, 완주를 축하해준다. 결승선에서 최종적으로 많이 던질 수 있도록 참가자들에게 컬러 폭탄이 지급 되는데 이때 파우더가 뿌려지는 모습은 거의 예술작품처럼 보일 만큼 장관을 이룬다. 컬러폭탄이라고 불리는 컬러 파우더는 식용물감과 음식성분을 섞은 고운 가루로, 모든 성분은 무향, 무독성, 식용가능하고, 피부트러블을 일으키지 않는다.

컬러 미 라드 코리아는 다음달 19일 서울 대회를 시작으로 지방 여러 도시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컬러 미 라드 서울 예매 관련하여 한정수량의 마지막 할인 혜택이 있는 프리도어 세일이 7월 1일부터 시작된다. 4만 8천원의 가격으로 프리도어 세일 할인율이 적용된 컬러 미 라드 서울 예매는 yes 24, 옥션 티켓, 인터파크 티켓, 컬러미라드 자체 사이트(www.colormerad.co.kr)에서 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티켓 정가 5만원으로, 한정수량만 판매한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