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문화가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올 여름 캠핑 준비에 나서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때 청정 자연과 쾌적한 캠핑 공간이 마련된 횡성 자연휴양림 오토 캠핑장이 캠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횡성 자연휴양림 오토 캠핑장은 60개의 사이트로 구성, 최대 32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넒은 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가족단위 캠핑장으로 이용 가능하다. 영동, 춘천고속도로 등을 이용해 방문이 가능한 횡성 자연휴양림 오토 캠핑장은 도심과 근접한 위치에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횡성 자연휴양림에서 오토 캠핑장과 함께 운영하는 객실도 따로 이용 가능해 캠퍼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다양한 콘셉트의 23개의 객실과 횡성 자연휴양림 내의 산책로, 카페 등의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어 캠핑족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횡성 자연휴양림 이호준 대표는 “캠핑 시즌이 시작되면서 오토 캠핑장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있어 더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횡성 자연휴양림은 현대차와 함께 ‘가족 힐링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가족 힐링 이벤트’는 현대차 고객들만을 위해 캠핑장?펜션?어린이 야외 수영장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8월 3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또는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할 수 있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