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소닉 클렌징 클라리소닉이 한국 런칭 1주년을 기념해 그 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핫핑크, 라임, 블루, 빈티지 뷰티 등 다채로운 컬러를 담은 4가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클라리소닉은 2001년 시애틀에서 과학자들과 엔지니어들에 의해 개발된 No.1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로, 손으로 하는 기존의 클렌징 공식을 뛰어넘은 혁신적인 뷰티 기기다.
오프라 윈프리,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등 헐리우드 톱 셀러브리티들은 물론 한국 톱 스타들의 뷰티 시크릿으로 알려져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클라리소닉만의 소닉 테크놀로지와 혁신적인 스킨케어 기술로 탄생한 Mia2는 얼굴 전용 제품으로, 휴대하기 쉬운 스마트 컴팩트형 제품이다.
보통의 한국 여성 피부에 맞는 센시티브 브러시가 기본 브러시로 장착되어 있으며,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2가지 스피드 옵션 선택이 가능하고, 2년의 품질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1주년을 맞아 에너지-라임, 조이-핑크, 라이프-블루 컬러 총 세가지 컬러가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PLUS 제품은 홈 스파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으로, 얼굴과 바디에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보통의 한국 여성 피부에 맞는 센시티브 브러시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으며,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3가지 스피드 옵션에 바디모드가 가능하고, 2년의 품질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1주년을 기념해 라임, 핑크, 블루의 문양이 그려진 빈티지 스타일로 리미티드 버전을 출시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