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블랙야크, 텐트 보관 서비스 제공

블랙야크, 텐트 보관 서비스 제공

기사승인 2014-07-01 14:57:55

블랙야크가 텐트 보관서비스를 시작한다. 다음달 24일까지 캠핑용품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텐트 보관서비스 쿠폰을 증정한다.

접수 및 보관기간은 9월 1일부터 내년 5월 31일까지로, 쿠폰에 원하는 날짜와 필요사항 등을 작성해 가까운 매장에 전달하면 된다. 맡겨진 텐트는 블랙야크 물류창고에서 건조 및 간단한 청소, 리패킹 등의 관리가 진행된다.

이명호 블랙야크 상무는 “텐트를 보관할 장소가 마땅치 않아 불편을 겪었을 고객들을 위해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블랙야크는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더 나은 고객 만족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는 전년대비 캠핑 물량을 올해 30% 가량 늘린 가운데 ‘이지 캠핑’이라는 콘셉트로 캠핑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 패밀리 캠핑 용품에 간결성을 부여했다. 누구나 쉽게 펴고 접을 수 있는 그늘막 텐트부터 키즈 전용 팝업 텐트도 선보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신상우 감독 “GK부터 빌드업…콜롬비아 강하지만 결과 가져오겠다”

한국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이 남아메리카 강호 콜롬비아와 홈에서 2연전을 펼친다. ‘신상우호’ 출범 이후 첫 홈경기로 관심을 모은다.신상우 감독은 29일 인천 남동아시아드럭비경기장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국내 A매치 경기를 잡아준 협회에 감사드린다”면서 “상대(콜롬비아)가 랭킹은 저희보다 낮지만 최근 경기를 봤을 때 강한 팀”이라고 경계했다. 그러면서도 “짧은 시간이지만 저희도 열심히 준비했다. 내일 1차전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