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쾌적한 활동감을 더해, 여름철 아웃도어 및 레포츠 활동에 유용한 기능성 팬츠 ‘멀티 썸머 팬츠 2종’을 출시했다.
네파의 ‘멀티 썸머 팬츠 2종’은 신축성이 뛰어나며 땀 흡수 및 건조 효과가 빠른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무더위 속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아이템이다. ‘마운틴 보가 팬츠’와 ‘마운틴 노토 팬츠’ 2종으로 구성, 한여름 아웃도어는 물론 바캉스 및 일상 캐주얼 패션 아이템으로 두루 활용하기 좋다.
먼저, ‘마운틴 보가 팬츠’는 아웃도어 활동 시 움직임을 고려한 패턴을 적용, 보다 편안한 활동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흡습속건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깔끔한 터치감과 쾌적한 기분을 장시간 유지시켜 준다. 무릎 위로 살짝 올라오는 길이감에 트렌디한 핑크, 네이비, 올리브 등 총 4가지 컬러로 선보여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에 제격이다.
‘마운틴 노토 팬츠’는 고신축성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레포츠 활동 시 두루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땀이 나도 몸에 쉽게 달라붙지 않는 소재에 슬림 핏(Fit)을 적용해 자유로운 활동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 군더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 배색의 로고 포인트로 세련미를 더했다. 다크베이지, 그린, 오렌지, 옐로우 등 총 6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네파의 상품기획팀 박지훈 팀장은 “고온다습한 우리나라 여름철에는 야외 활동 시 불쾌지수가 쉽게 상승하기 마련”이라며 “바캉스를 비롯, 장시간 야외 활동을 즐길 때는 흡습속건 및 신축성이 뛰어난 하의를 착용하면 한층 산뜻한 기분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