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셔틀버스로 편안하게 떠나는 ‘파타야 에어텔’

하나투어 셔틀버스로 편안하게 떠나는 ‘파타야 에어텔’

기사승인 2014-07-19 09:10:55

태국 파타야는 매력만점 휴양지로 전세계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자유여행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라 재방문 관광객들도 많은 편이다.

방콕에서 차로 2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자유여행객이 가장 힘들어하는 점은 바로 파타야까지의 이동수단이다. 대부분의 항공이 늦은 밤 방콕 수완나폼 공항에 도착하게 되어 파타야까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하나투어에서는 이러한 자유여행객의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방콕-파타야 구간 셔틀버스 운행 서비스를 시작해왔다. 매일 운행하며 현지인 가이드가 동행하기 때문에 고객의 안전은 물론 편안한 자유여행의 시작과 끝을 경험할 수 있다.

하나투어 파타야 에어텔 상품은 4성 호텔 셀렉션, 디스커버리비치, 5성 아마리, 힐튼, 로얄클리프 비치 리조트 등으로 자유여행 시 탁월한 위치조건을 자랑한다. 특히 호텔 셀렉션 파타야 1층 로비에는 하나투어 데스크를 운영하고 있어 숙박과 동시에 다양한 현지투어 구매도 할 수 있으며 자유롭게 문의를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마지막 날 체크아웃 시간을 14시까지 무료로 연장이 가능하며, 호텔 체크아웃 후 셔틀버스 탑승전까지 짐을 하나투어 데스크에 맡길 수 있는 장점도 있다. 호텔 셀렉션 파타야 숙박 에어텔 상품은 24만9000원부터 시작해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다.

하나투어 파타야 에어텔 상품으로 출발할 경우 현지 화폐 200바트 상당의 바트북을 받는다. 바트북은 현지에서 마사지 팁 또는 물값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파타야 필수여행코스인 산호섬 오전관광의 기회도 덤으로 제공하고 있다.

올 여름, 해양 스포츠 체험과 여유로운 휴식을 보낼 수 있는 산호섬, 그리고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있는 파타야 워킹 스트리트(http://bit.ly/1m6HBP6)로 자유여행을 떠나보자.

문의 하나투어(1899-6740)

전재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