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여행전문 여행사’ 오마이호텔(대표 이미순)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마이호텔은 ‘으리으리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다음달 16일까지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제주 오션 팰리스 호텔’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으리으리한 특가에서는 프로모션 해당날짜에 먼저 예약을 하는 1명씩에게 확정된 가격인 9만9000원에 디럭스 객실을 제공한다.
제주 오션 팰리스 호텔은 서귀포 중심에 위치한 특급호텔로 새연교, 새섬 산책로, 천지연 폭포 등과 인접해 있어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호텔이다. 객실 전체가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오션뷰로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한다.
제주시에 위치한 특급호텔 ‘제주 오션스위츠 호텔’도 으리으리한 특가를 진행, 9만9000원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제주 오션스위츠 호텔과 관련한 프로모션은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호응도에 따라 다음달 16일까지 프로모션을 연장할 계획이다.
서울 동대문 베니키아 호텔 아카시아도 다음달 31일까지 5만5000원 가격으로 특가가 진행 중이다.
한편, 오마이호텔은 동대문 비코인 호텔과 제휴해 99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으리으리한 특가’ 프로모션은 회원 예약 시 1%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하다(문의 1566-7005, http://www.ohmyhotel.com)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