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솜스파캐슬, ‘We are animalier 2014’ 동물작품전시회 개최

리솜스파캐슬, ‘We are animalier 2014’ 동물작품전시회 개최

기사승인 2014-08-01 15:43:55

여름 방학을 맞은 아이들이 동물과 더욱 친숙해 질 수 있는 좋은 전시회가 마련됐다. 충남 덕산에 위치한 리솜스파캐슬이 성수기를 맞아 어린 자녀를 둔 가족 단위의 이용객에게 또 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코자 국내의 유명 동물작가 9명의 동물작품을 한데 모은 동물작품 전시회 ‘We are animalier 2014’를 개최한다. 전시회는 8월 18일까지 리솜스파캐슬 테마동 로비에 위치한 전시장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전시 기획 업체 ‘아뜰리에 터닝’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전시회는 동물을 사랑하는 평면 유화, 동양화, 입체, 도자 등 다양한 분야의 현대미술 작가들이 함께했다.

양을 희화화한 김범준 작가, 일상적인 플라스틱 의자에서 새 생명의 사슴과 말 등을 만드는 김우진 작가, 꿈꾸는 동물들을 그리는 김정혜 작가, 지도로 동물을 그리는 김지문 작가, 장애를 극복하고 따뜻한 동물을 그리는 김태호 작가, 유기견의 이야기를 사람의 뒷모습으로 보여주는 박지혜 작가, 동화 속 한 장면을 보여주는 임승섭 작가, 신비로운 엔틱 세상을 보여주는 정성원 작가, 멸종동물을 도자기로 담아내는 조율리 작가가 참여했다.

리솜스파캐슬 홍보담당자는 “올해로 3회째를 맞아 전시회를 찾는 방문객도 부쩍 늘어난 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동물을 독특하게 재해석한 작품들로 아이들의 창의력과 부모님의 동심을 자극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리솜스파캐슬 천천향에서 ‘캐니멀 페스티벌 2014’도 열리고 있다. 캐니멀 페스티벌에서는 캐니멀과 함께하는 즐거운 레크레이션, 게릴라 게임 등이 진행되며 다양한 캐니멀 캐릭터 상품과 식음 무료이용권, 스파이용권 등의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천천향 입장객을 대상으로 1150만원 상당의 리솜스파클럽 싱글 스파회원권 2명과 스파캐슬 객실패키지권, 천천향 이용권, 커피 교환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