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이하 1박2일)’에서는 ‘피서지에서 생긴일’ 두번째 이야기로 강원도 강릉 해수욕장으로 떠난 멤버들이 숙소에서 갖가지 미션을 치르는 모습이 방송되었다. 특히 기상미션으로 워터백을 메고 깃발 찾기를 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날 1박2일 멤버 차태현, 데프콘, 정준영 등 출연진들은 아침 기상미션으로 하이시에라의 워터백인 하이드레이션 팩을 착용하고 베이스캠프 마을 곳곳에 숨겨져 있는 깃발을 누가 가장 많이 찾아오는지 대결을 했다. 멤버들은 중간 중간 하이드레이션 팩의 물을 마시며 끊임없는 추격전을 벌여 여러 개의 깃발을 찾아 왔지만 순위에 상관없이 모두에게 퇴근을 지시되자 크게 당황해 큰 웃음을 유발했다.
1박2일 멤버들이 기상미션 달리기에서 착용해 이슈가 된 하이시에라의 하이드레이션 팩은 분리형 2L 물통과 호스가 내장된 워터백으로 백에 연결된 호스를 입에 물어 바로 물을 마실수 있게 되어 있어, 사이클링, 하이킹, 트렉킹 등의 양손을 쓰는 스포츠 레저활동에도 편리하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다. 더운 여름철 아침부터 추격전을 펼치는 멤버들에게 수분섭취가 중요해 손쉽게 물을 마실 수 있는 하이드레이션 팩이 눈에 띄었다.
한편, 하이시에라는 모델 여진구와 함께 젊은 스포티한 감성을 반영하여 10~20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주도하는 아웃도어 백 브랜드로 고기능성, 합리적인 가격, 젊은 감각으로 국내 아웃도어 백팩 시장에 새로운 걸음을 내딛고 있다. 하이시에라의 하이드레이션 팩은 전국 백화점 및 공식 홈페이지(www.highsierra.com)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