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다운재킷 신제품을 최대 9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겨울 준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선구매 행사는 9월 14일까지 이어지며, 홈페이지와 상설점을 제외한 컬럼비아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40만원 이상 제품은 9만원, 40만원 이하의 제품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준다. 남녀 총 9개 스타일, 29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도 넓혔다. 최고급 헝가리 구스 다운을 적용한 헤비 다운 재킷부터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슬림 다운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여성을 위한 길이감이 있는 롱다운 재킷도 대상 제품이다.
모든 제품에는 ‘은색점’으로 잘 알려진 컬럼비아의 대표 보온 테크놀로지 ‘옴니히트’ 안감을 적용했다. 강력한 방풍 기술인 ‘옴니윈드 블록’, 발수력이 뛰어난 ‘옴니쉴드’ 등 컬럼비아가 자체 개발한 기술력이 다양하게 적용했다.
한편, ‘겨울준비 프로젝트’ 소식을 공유하면 경품을 주는 온라인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자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olumbiaSportswearKR)과 블로그(columbiablog.co.kr/)에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경량 다운 재킷과 백팩을 증정한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