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종합건설은 충남 천안 불당동에 들어서는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의 모델하우스를 열고 친환경 주거여건을 조성해 특화 프리미엄을 선보이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중흥종합건설은 초기 설계부터 건강한 삶을 구현하는 대단지 개방형 공간을 조성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단지 앞 천안호수공원을 중심으로 산책로와 황톳길, 숲길, 정원 등을 두루 갖추고 있다.
푸른 산림 속에서 아이들의 감성과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숲속놀이터, 자연을 벗삼아 체력단련을 할 수 있는 헬시가든, 산책과 여유를 즐길 힐링공간인 힐링포레스트, 다양한 화초와 수목을 이룬 화원으로 오감을 즐겁게 하는 블라썸가든 등 친환경적 조경이 조성됐다.
도심지까지의 거리도 가까운 편이다. 서울 출퇴근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걸어서 5분 거리에 KTX 천안아산역이 있기 때문에 서울까지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지하철 1호선 아산역, 강남간 고속버스 정류장도 인접해 뛰어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단지 내 도서관과 독서실, 보육시설, 휘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 등 각종 자율학습공간과 휴게 및 체력증진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현재 일반 분양은 종료됐고 회사 보유분에 한해 분양 중이다. 단지를 중심으로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갤러리아 백화점, 펜타포트 CGV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과 문화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는 지하 5층에서 지상 40층, 총 10개동 1,416실 규모의 아파트형 오피스텔로 프리미엄급 설계로 고급화 전략을 취했다. 전세대가 남향위주로 배치됐고, 4-BAY 구조로 채광이 우수하다. 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첨단 정보통신 환경을 구축해 편의성을 최대화했다. 전세 및 월세 등 임대시장에서 가장 각광받는 전용 84㎡(25형)으로만 구성된 것도 특징이다. 이외에도 세대별 전용창고를 제공해 유모차, 자전거, 레저장비 등 보관이 용이하도록 했다.
분양 담당자인 정민호 부장은 “천안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가 천안 신도심 지역에 위치해 있다”며 “초고층 빌딩, 세련되면서도 자연친화적인 주거공간, 각종 문화 및 생활편의시설 등이 돌려 있어 메트로폴리스의 모습을 갖춰가며 미래 천안의 중심축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모델하우스는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424번지(성정동 롯데마트 인근 인쇄창사거리)에 위치한다(문의 041-410-3830).
김철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