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후원하는 스파르탄의 축제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의 참가자 등록이 시작했다.
이번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는 다음달 18~19일 이틀간 강원도 평창 용평리조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의 스프린트(SPRINT), 수퍼(SUPER), 비스트(BEAST)의 세 가지 레벨의 코스 중 약 5㎞의 거리에 총 15개 이상의 장애물로 구성된 초급자 코스의 스프린트와 약 10㎞의 거리에 총 20개 이상의 장애물로 구성된 중급자 레벨의 수퍼 코스를 선보일 예정. 특히 중급자 레벨의 수퍼 코스는 아시아 최초로 진행되는 것으로, 도전을 즐기는 태극 스파르탄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는 짧은 기간 동안 운동 마니아들 사이에서 진정한 스포츠 레이스로 급부상했으며 회를 거듭할수록 스포츠 커뮤니티와 각종 동호회, 직장 동료 등 단체 그룹을 중심으로 참가 접수가 늘어나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올해 마지막으로 열리는 2014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는 엘리트 부문과 일반 부문 총 2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일반 부문은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엘리트 부문은 각 200명의 남녀참가자 중, 1위부터 3위까지의 우승자에게 각 300만원, 200만원, 100만원의 우승 상금이 주어진다.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가 신청은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 공식 홈페이지(www.spartanrace.co.kr)와 인터파크를 통해 확인 및 구입할 수 있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