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푸마 ‘리듬캠핑’ 성황리 종료

라푸마 ‘리듬캠핑’ 성황리 종료

기사승인 2014-09-22 11:32:55

LF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의 ‘리듬캠핑’ 행사가 3천여명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지난 20일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사전에 신청한 3천명의 시민과 용산가족공원에서 함께 한 라푸마 ‘리듬캠핑’은 신나는 버스킹 공연을 시작으로 OX퀴즈, 부스별 경품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흥겨운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2시부터는 라푸마 F/W 신제품인 FX 듀오프로텍 및 신상품 라인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이 준비됐다. ‘FX 듀오프로텍’은 라푸마에서 자체 개발해 특허를 획득한 다중경도 중창(미드솔)을 사용, 보행 및 트레일워킹 시 무릎 내측 부하를 감소시키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특히, 이날 프레젠테이션 때 ‘FX 듀오프로텍’ 개발 총책임자인 사이먼루시 박사가 싱가포르에서 방한해 직접 제품을 설명하는 시간이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행사 중반부터 ‘리듬캠핑’ 콘서트존에서는 인기가수들의 공연이 펼쳐졌다. 리듬캠핑 1부 콘서트 무대에는 인기 힙합 뮤지션 빈지노와 명품 보컬 케이윌의 멋진 무대가 1시간 동안 진행됐다. 2부 콘서트 무대에는 라푸마의 새 모델인 제임스가 소속된 로열파이럿츠와 가수 김태우의 공연이 펼쳐졌으며, 마지막으로 감미로운 목소리의 성시경이 등장해 콘서트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콘서트 이후에는 캠핑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영화 상영을 마지막으로 리듬캠핑을 마쳤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