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1일 (일)
에잇세컨즈, ‘비정상패션회담’ 영상 공개

에잇세컨즈, ‘비정상패션회담’ 영상 공개

기사승인 2014-10-02 09:26:55

에잇세컨즈가 비정상회담을 모티브로, 2014년 가을·겨울 핵심아이템을 효율적으로 알리기 위한 동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발맞춰, 유튜브를 활용해 단순 광고를 넘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Identity)는 물론, 핵심 상품을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했다.

제일모직의 SPA 브랜드인 에잇세컨즈가 ‘비정상패션회담’이라는 주제로, 비정상회담 멤버인 샘 오취리(가나), 에네스(터키), 줄리앙(벨기에), 알베르토(이탈리아) 등 4명과 패셔니스타 김나영,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함께 캠페인 동영상을 제작했다.

비정상 사무총장 정윤기, 한국 대표 김나영, 4명의 비정상회담 대표들이 패션을 주제로 만담 뿐 아니라 코믹한 댄스 표정을 선보이는 등 그들만의 방식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영상을 통해 2014년 가을겨울 시즌 핵심 상품인 ‘에어구스(Air Goose)’와 ‘원더웜(Wonder Warm)’을 색다르고 이해하기 쉽게 한 단계 진보된 형태로 풀어냈다.

‘원더웜’은 수분 함유량이 많고 통기성이 우수할 뿐 아니라 발열 기능이 있는 텐셀(Tencel)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에어구스’는 털이 풍성하고 상태가 좋은 거위털(80% 솜털, 20% 깃털)을 사용해 보온성과 복원력이 뛰어나다. 또 피팅선과 옆구리 퀼팅 폭을 최적화해 실루엣을 최대한 살렸고, 오염방지?방수코팅 처리를 통해 실생활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준석, 60미터 상공서 대선 승리 결의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는 여수 석유화학단지가 한 눈에 들어오는 60m 상공에서 당선 의지를 다졌다. 그는 24시간 가동하는 공장처럼 쉬지 않고 일하는 대통령이 되겠다고도 다짐했다. 이 후보는 12일 새벽 금호피앤비화학 여수2공장을 시찰하고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BPA(비스페놀 A)제품저장장치상부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 후보는 “선거운동 개시와 함께 여수산단으로 온 이유는 대한민국 가장 큰 위기가 무엇이고 대통령에 당선되면 무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