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거스, ‘아이패드 에어 2’ 맞춤 케이스 출시

타거스, ‘아이패드 에어 2’ 맞춤 케이스 출시

기사승인 2014-11-24 10:26:55

타거스(www.targus.com)가 애플 아이패드 에어 2 출시에 맞춰 전용 케이스 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패드 에어 2 전용 케이스는 ‘에버뷰(EverVu) 케이스’와 ‘하드 엣지 2(Hard Edge 2) 케이스’ 2종과 타거스의 특허 기술이 담긴 360° 회전 가능한 ‘버사뷰(VersaVu™) 케이스’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에버뷰 케이스는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과 함께 타이핑 앵글과 뷰 앵글을 손쉽게 조절할 수 있는 스탠드 기능을 갖췄다. 한번 고정된 각도는 흘러내리지 않도록 케이스 내부에 특수 소재를 적용했으며, 케이스 외부는 오염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재질을 사용했다. 캐비어 블랙(블랙)과 피에스타 위드 빔(오렌지)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4만9000원.

하드 엣지2 케이스는 기기 보호 기능이 강화된 제품으로 니트처럼 골이 지게 짜인 전면 패턴과 케이스 윤곽선을 따라 흐르는 선명한 레드 컬러 포인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미국 국방성 인증을 받아 뛰어난 제품 보호 및 외부 충격으로부터 강한 내구성을 제공한다. 캐비어 블랙(블랙)과 루나 피에스타 엣지(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5만9000원.

버사뷰 케이스는 타거스만의 특허 기술인 360° 회전 케이스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돼, 아이패드 에어 2에 최적화된 케이스 제품이다. 360° 회전 케이스는 스크린 앵글을 다양한 각도로 조절할 수 있으며, 타이핑 앵글 또한 사용자가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자유롭게 고정할 수 있다. 더불어 스피커 하단 사운드 강화 기능을 제공해 별도의 외부 기기를 연결하지 않고도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블랙과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6만9000원.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