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호텔, '양띠' 3代 모이면… 황금 3돈의 행운이

앰배서더 호텔, '양띠' 3代 모이면… 황금 3돈의 행운이

기사승인 2014-12-31 14:54:55

국내 대표 호텔 전문 기업 앰배서더 호텔 그룹이 2015년 양띠 해를 기념해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신년 ‘양띠 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3代 직계 양띠 가족을 찾을 거양’ 이벤트는 흔치 않은 동일한 성별의 3대 직계 양띠 가족(할아버지-아빠-아들 또는 외할머니-엄마-딸)에게 황금 양 3돈을 선물하는 이벤트로, 선착순 1가족 접수 후 마감된다.

‘양 만나러 뉴질랜드 갈거양’ 이벤트는 전국 16개 앰배서더 호텔을 이용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있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양의 나라 뉴질랜드를 여행할 수 있는 왕복 항공권과 호텔 3박 숙박권이 주어진다. 2등 2명에게는 앰배서더 유료 플러스 멤버십 1년 이용권이 주어지며 3등 30명에게는 앰배서더 호텔 유리 머그잔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앰배서더 호텔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앰배서더 창원, 노보텔 앰배서더(강남, 독산, 부산, 대구, 수원),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앰배서더(강남, 명동, 인사동, 수원, 부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버젯 앰배서더(동대문, 부산 해운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앰배서더 호텔그룹 통합 예약 사이트 ambate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