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신년 이벤트 풍성… 알찬 가격에 최고급 와인 무제한 즐겨

호텔업계 신년 이벤트 풍성… 알찬 가격에 최고급 와인 무제한 즐겨

기사승인 2015-01-06 17:33:55

호텔업계가 신년을 맞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은 1월 말까지 매일 밤 풍성한 즐길거리가 있는 와인 파티를 개최한다. ‘스윗 홀리데이 와인 파티’는 프리미엄 와인과 화려한 바텐더 플레어 쇼, 재즈와 락 밴드 공연을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은 겨울철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문라이트 스위밍과 함께 와인 파티로 한겨울 밤 신나는 시간을 선사한다.

1월에는 ‘스윗 홀리데이 와인 파티’라는 타이틀로 와인 평론가인 로버트 파커가 90점 이상의 점수를 부여한 프랑스, 이태리, 칠레, 스페인, 호주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와인 콜렉션이 준비됐다. 12종의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하고 화려한 공연과 퍼포먼스를 마련해 지금까지 선보였던 와인 파티에 활기와 즐거움을 더했다. 미국과 유럽 등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6인조 팝 &락 밴드인 ‘J.A.M’과 재즈팀의 라이브 공연, 비트박스와 비보잉, 화려함을 더해주는 레이저 쇼와 LED 퍼포먼스, 스릴 넘치는 칵테일 플레어 쇼까지 겨울밤의 판타지가 펼쳐진다.

아이들을 동반한 고객들을 위해서는 소형 연회장에 키즈존을 별도로 운영하고 안전을 위해 직원이 상주하며 어린이 만화영화 상영, 매직 풍선 만들기, 맥포머스 등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스윗 홀리데이 와인 파티는 1월 31일까지 매일 밤 7시 30분부터 11시까지 6층 연회장 한라홀에서 펼쳐진다. 와인 파티 입장료는 비투숙객 1인 5만원, 투숙객 1인 3만원이며 윈터 데이즈 서머 나잇 패키지 투숙고객은 무료료 입장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1월 8일부터 3월 31일까지 ‘윈더 아워 인 이탈리아’를 실시한다. 호텔 소믈리에팀이 선별한 이탈리아 와인과 스카이라운지 이탈리안 레스토랑&바의 수석 셰프 페데로코 로씨(FedericoRossi)가 준비한 이탈리아 전통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5년에 진행되는 첫 번째 원더 아워로 이탈리아의 상징 ‘대부’를 뜻하는 단어 ‘갓 파더’를 테마로 진행된다.

콘셉트에 맞게 꾸며진 인테리어 공간에 이탈리아 토스카 지역에서 생산된 루피노 끼안티 와인을 포함해 약 20종의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인당 4만원이며 추가로 프리미엄 와인을 더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언더아워는 5만원이다. 3월 31일까지 운영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는 22일과 23일에 ‘리톡스 파티 앳 제이제이 (Retox Party at JJ's)’신년 파티를 개최한다.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파티는 디제잉 퍼포먼스와 2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제이제이 하우스 밴드 ‘라바(Lava)’의 열광적인 라이브 공연을 직접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모든 파티 입장 고객에게는 파티의 즐거움을 더해 줄 웰컴 드링크 1잔이 제공된다. 또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호텔 레스토랑 식사권을 비롯해 푸짐한 선물이 제공되는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가격은 1인당 2만원이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