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종현 “에이스, 베이스, 다음 케이스 있기는 할 것… 그렇게 쉬울까요?” 웃음

샤이니 종현 “에이스, 베이스, 다음 케이스 있기는 할 것… 그렇게 쉬울까요?” 웃음

기사승인 2015-01-08 17:49:55

솔로로 나선 종현이 다음 앨범에 대한 장난스러운 예고를 했다.

종현은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코엑스 아티움에서 첫 미니앨범 ‘베이스(Base)’ 발매 기념 공연을 개최했다. 이날 공연에 앞서 가진 사전 기자간담회에서 종현은 “태민이 에이스(ACE), 종현이 베이스라면 다음 샤이니 솔로는 케이스(Case)냐는 질문이 있다, 다음 솔로 후속 주자 계획이 있냐”라는 질문에 “분명히 개연성은 있다”고 말했다.

종현은 “태민이 에이스의 삼각형, 종현이 사각형으로 이어지는 개연성이나 유기성은 샤이니라는 팀이 가지고 있는 콘셉트다”라며 “앨범을 만들며 계속 (태민과의)연결을 염두에 두고 작업했다”고 말했다. 이어 “다음에 C로 나올 것이 내 솔로 앨범과 유기될지, 아니면 다른 솔로 주자가 될지, 샤이니의 앨범이 될지는 아무도 모른다”며 “에이스, 베이스에 이어 케이스라는 말씀을 많이 하시는데 그렇게 쉽게 할까요?” 라며 웃었다.

마지막으로 종현은 “샤이니 앨범을 작업할 때는 서로의 연결고리를 항상 생각하며 작업한다”고 대답을 마무리했다.

종현의 솔로 미니앨범 베이스는 오는 1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은지 기자 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기자
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