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가격에 ‘신라’를 만나는 법… 신라스테이 ‘와인 프로모션’ 선봬

합리적 가격에 ‘신라’를 만나는 법… 신라스테이 ‘와인 프로모션’ 선봬

기사승인 2015-01-19 11:21:55
신라스테이가 뷔페 음식과 잘 어울리는 프랑스산 와인을 선별하여 특별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라호텔의 맛을 담아 ‘프티 파크뷰’로 불리는 신라스테이 카페(Cafe)는 디너와 런치 고객에게 프랑스산 ‘라비에이유 페름(LA VIEILLE FERME)’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라비에이유 페름 와인(750㎖ 3만5000원, 375㎖ 2만5000원)은 황홀한 체리 빛에 붉은 과일 향과 꽃향기가 어우러져 더없이 달콤한 프랑스를 대표하는 와인브랜드다.

신라호텔의 맛을 담아 ‘프티 파크뷰’로 불리는 신라스테이 카페(Cafe)는 신라호텔의 엄선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과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어 인근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 및 가족 모임, 브런치 모임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디너 뷔페에는 대게, LA 갈비, 쌀국수 등 신라호텔 뷔페 레스토랑 파크뷰의 인기메뉴를 엄선해 동일한 레시피와 동일한 식재료를 사용해 신라호텔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신선한 초밥을 포함하여 연어, 각종 샐러드 및 치즈, 케이크, 제철과일, 한식, 중식 메뉴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활어를 매일 당일 배송 받아 사용해 신선한 초밥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쌀국수의 경우, 육수를 직접 정성껏 만들어 깊은 맛을 자랑한다.


뷔페 이용 시 제공되는 코바(Cova) 커피는 신라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커피로, 이탈리아 밀라노 코바에서 자체적으로 블렌딩하고 커피 장인이 수작업으로 원두를 로스팅하는 최고급 커피다.

신라스테이 역삼의 뷔페 이용 가격은 주중 브런치 뷔페 3만3000원, 주말 런치뷔페와 디너 뷔페 5만 5,000원이며, 신라스테이 동탄 뷔페 이용 가격은 주중 브런치 뷔페 2만9000원, 주말 런치 뷔페와 디너 뷔페 4만9000원이다.

한편 신라스테이 고메다이닝 (Gourmet Dining) 패키지를 이용하면 호텔 신라 수준의 고급 침구가 마련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의 모닝뷔페와 디너뷔페를 즐기며 1박 2일 호텔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신라스테이 동탄 주말기준 24만9000원, 신라스테이 역삼 주말 기준 26만9000원부터다(세금 별도).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