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톱가수 왕리홍 앨범 발매에 축하 건넨 전세계 스타들… “탕웨이, 크리스 햄스워스에 장쯔이까지”

대만 톱가수 왕리홍 앨범 발매에 축하 건넨 전세계 스타들… “탕웨이, 크리스 햄스워스에 장쯔이까지”

기사승인 2015-01-24 08:00:01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대만 가수 왕리홍의 새 앨범 발매를 전 세계 스타들이 축하했다.

왕리홍은 23일 대만 타이페이 문화창조단지에서 15번째 정규 앨범 ‘너의 사랑’ 발매 기념 기자회견을 열고 전 세계 매체들과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왕리홍과 친분이 있는 할리우드 스타들이 보낸 축하 메시지가 공개됐다.

가장 먼저 왕리홍에게 축하를 보낸 것은 여배우 탕웨이. 탕웨이와의 친분은 한국에서도 여러 차례 화제가 된 바 있다. 탕웨이는 “안녕, 나는 네 여동생(이나 다름없는) 탕웨이야”라며 “LA에서 영화 ‘블랙코드’ 촬영 중에 왕리홍이 작업 중인 새 앨범 수록곡들을 들어봤는데 정말 좋았다”고 감상을 전했다. 이어 “꼭 새 앨범이 성공하길 바란다”며 “아이스크림 사 줘”라고 위트있는 인사를 건넸다.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햄스워스는 “이 영상을 (왕리홍이)볼 때쯤이면 우리가 함께 연기한 영화 ‘블랙코드’가 대만에서 방영중일 것”이라며 “대만 팬 여러분, 영화도 사랑해 주시고 왕리홍의 앨범을 많이 사 달라”고 당부했다. 중국 여배우 장쯔이는 “‘너의 사랑’이 모두의 사랑이 되기를 바란다”며 “왕리홍을 많이 응원해 달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깜짝 응원을 보낸 것은 NBA에서 활약 중인 대만계 농구 스타 제로미 린. 제로미 린은 직접 찍은 영상 속에서 왕리홍의 음악에 맞춰 춤을 추다가 “나와 함께 왕리홍의 앨범을 듣자”고 환호해 왕리홍에게 웃음을 안겼다.

왕리홍은 올해로 데뷔 20년을 맞는 인기 가수로, 대만과 중화권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너의 사랑’은 왕리홍이 약 4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 앨범으로 작사·작곡·뮤직비디오 프로듀싱까지 왕리홍 자신이 직접 맡았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너의 사랑’은 사랑에 대한 깨달음을 가사에 담은 발라드곡이다. 앨범에 수록된 곡은 총 13곡으로 DJ AVICII, 파 이스트 무브먼트(Far East Movement) 등이 참여해 다양한 장르를 섭렵했다.

왕리홍은 한국에서 할리우드 영화 ‘블랙코드’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은지 기자 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기자
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