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건설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보쉬 전동공구, ‘건설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기사승인 2015-01-24 00:31:55

건설현장 안전문화 조성 위해 보쉬 안전관리 교육팀 직접 파견

[쿠키뉴스=박주호 기자]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는 건설현장의 안전문화 조성을 위해 안전관리 교육팀을 현장에 직접 파견, 근로자 대상 보쉬의 혁신적인 안전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소개하고 올바른 공구 사용법을 교육하는 ‘건설현장 안전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건설현장에 만연된 안전불감증으로 인해 최근 잇따라 발생하고 있는 각종 사고에 대비하고 근로자들의 안전의식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보쉬 전동공구는 지난해 10월 국내 한 대기업 건설현장에서 진행한 1차 킥오프(Kick-off) 교육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데 힘입어 올해부터는 본격적인 캠페인으로 확대해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보쉬 전동공구는 사전 신청한 국내 건설현장에 보쉬 안전관리 교육팀을 파견한다. 보쉬 안전관리 교육팀은 현장 근로자들에게 작업 안전성을 높이는 보쉬의 혁신적 기술 및 제품을 소개하고 올바른 사용법 교육과 직접 체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보쉬 전동공구는 사전 사고 예방을 위해 전동공구 사용 시 안전 수칙과 절단기 사용 전 체크리스트도 자체적으로 만들어 제공하고 있다.

보쉬 안전교육은 국내 건설현장 관리자나 근로자 누구나 보쉬 홈페이지(www.bosch-pt.co.kr) 또는 보쉬 콜센터(080-955-0909)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epi0212@kmib.co.kr
epi0212@kmib.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