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4일 (일)
로가닉, 명절 선물세트 출시

로가닉, 명절 선물세트 출시

기사승인 2015-01-29 10:11:56

[쿠키뉴스=전유미 기자] ‘로가닉’이 설 명절을 맞아 로컬푸드만을 엄선해 구성한 명절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최근 밝혔다.

‘로가닉의 껍질째 먹는 아삭아삭 참 사과세트’는 일반형과 고급형으로 마련돼 있다. 겨울에 영하 15도까지 떨어질 정도로 추운 포천 지역은 온도차이가 큰 지역의 과실 특징인 아삭한 맛과 풍성한 과실즙 을 자랑한다.

정육·생선류로는‘로가닉 명품 보리굴비 세트’와 ‘로가닉 명품 한우 등심 세트’가 준비돼 있다. 보리굴비는 보리의 겉겨가 숙성되면서 굴비의 수분을 조절해주어 살이 더 단단하고 꼬들꼬들한 것이 특 징이다.

한우 등심 세트는 육질이 단단하고 맛이 뛰어난 철원의 청정육으로 국내산 한우 1+등심과 1++등급 불고기로만 구성돼 50세트 한정으로만 판매된다.

특히 로가닉을 대표하는 베스트 명절선물 아이템 3가지가 한데 모인 ‘노레이 VIP 세트’ , ‘노레이생생마크렐’, ‘명품보리굴비’, ‘수제양념 밥도둑 3종’ 등이 함께 구성돼있다.

한편 로가닉 설 선물세트는 홈팜스 홈페이지(www.homefarms.co.kr)와 로가닉 제품 판매 직영매장인 해우리 12개 매장과 숭례문 1개 매장에서2월 12일까지 판매한다.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깜짝 콜업’ 김혜성, 28번째 빅리거로…애틀란타전 대수비 출전

한국을 떠나 미국 도전에 나선 김혜성(LA 다저스)이 빅리그에 입성하며 꿈을 이뤘다.김혜성은 4일(한국시간) 오전 8시15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 트루이스트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메이저리그(MLB)’ 애틀란타 브레이브스와 원정경기에서 9회말 대수비로 출전하며 메이저리그에 첫발을 내디뎠다.LA 다저스는 이날 경기에 앞서 발목 부상을 당한 토미 에드먼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김혜성을 콜업했다. 김혜성은 내·외야를 모두 소화할 수 있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