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1일 (일)
푸마, BWGH와 협업한 컬렉션 출시

푸마, BWGH와 협업한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15-02-06 11:27:04

[쿠키뉴스=김 난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프랑스의 유명 스트리트 브랜드 BWGH(Brooklyn We Go Hard)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015 S/S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BWGH’는 프랑스 출신의 디자이너 데이비드 오바디아(David Obadia)와 넬슨 아산(Nelson Hassan)이 론칭한 패션 브랜드로, 유럽에서 떠오르는 스트리트 웨어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 푸마 BWGH S/S 컬렉션은 스포츠에서 영감 받은 만큼 ‘스포츠와 스타일의 만남’이 돋보이며, 뉴욕의 도시적인 감성을 더했다. 뉴욕 출신의 현대미술 작가 에단 쿡(Ethan Cook) 에게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이번 컬렉션에는 그가 즐겨 사용하는 연회색, 청록색, 감청색 등의 컬러가 녹아 있다.

푸마의 러닝 헤리티지가 돋보이는 ‘트리노믹 XS850’과 ‘R698’ 제품을 비롯해 ‘트리노믹 XT2’ 제품이 BWGH의 손길을 거쳐 가죽과 스웨이드, 프리미엄 메시 소재로 고급스럽게 재탄생 됐다.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준석, 60미터 상공서 대선 승리 결의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는 여수 석유화학단지가 한 눈에 들어오는 60m 상공에서 당선 의지를 다졌다. 그는 24시간 가동하는 공장처럼 쉬지 않고 일하는 대통령이 되겠다고도 다짐했다. 이 후보는 12일 새벽 금호피앤비화학 여수2공장을 시찰하고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BPA(비스페놀 A)제품저장장치상부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 후보는 “선거운동 개시와 함께 여수산단으로 온 이유는 대한민국 가장 큰 위기가 무엇이고 대통령에 당선되면 무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