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혜리 기자] MBC 가상 결혼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가 출연자들의 잇따른 열애설로 곤욕을 치르고 있다.
연예매체 더팩트는 9일 오전 “김소은의 실제 남자친구는 손호준”이라고 보도하며 두 사람이 심야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보도 직후 김소은과 손호준 양측 소속사는 “열애가 사실이 아니”라며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이라고 부인했다.
더 논란이 되는 것은 김소은이 ‘우결4’에서 현재 송재림과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점이다. ‘우결’은 남녀 커플이 가상 부부를 연기하면서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고 배려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시청자들은 ‘우결’을 보면서 몰입하게 된다.
하지만 출연진이 실제로 다른 사람과 연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 시청자들의 몰입도가 깨지게 된다. 과거 이준과 가상 커플로 호흡을 맞췄던 오연서도 MBC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에서 연인으로 출연했던 이장우와 열애설에 휩싸이면서 하차했다.
얼마 전 걸스데이 유라와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홍종현도 애프터스쿨 나나와의 열애설이 보도되면서 수난을 겪기도 했다.
‘우결’ 선혜윤 PD는 출연진 홍종현과 김소은의 연이은 열애설 보도에 강력 부인하고 나서며 논란을 진화 중이다. hy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