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박주호 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교원그룹의 생활환경가전 ‘웰스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전국 주요 매장 22개 지점에 공식 입점해 판매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교원그룹의 생활환경가전 제품은 정수기 3종과 공기청정기 2종으로 일시불과 렌탈 가격으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정수기는 최근 출시된 한 뼘도 안 되는 13㎝의 초슬림 직수형 정수기 ‘웰스미니’와 정수기에 전기포트를 결합한 국내 최초 컨버전스 정수기 ‘웰스포트’, 실속형 냉온정수기 ‘웰스 P16’가 판매된다. 공기청정기는 국내 최초 양뱡향 공기청정기 ‘웰스 공기청정기 A05’와 안전장치, 스마일 빔 등 아이 방에 맞춰 설계한 ‘웰스 공기청정기 A02’가 입점된다.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구매 정보 등 전문적인 상담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교원그룹 제품이 입점할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지점은 용산점, 일산점, 신도림 디큐브시티점 등 서울·수도권 주요 대형 매장이며, 올해 안에 전국 100여개 지점으로 순차적으로 넓혀나갈 계획이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관계자는 “교원그룹의 프리미엄 생활환경가전 입점으로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쉽게 비교해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좋은 제품을 입점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