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혜리 기자] “라면 먹고 갈래?”라는 정은지의 유혹적인 멘트를 ‘나홀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JTBC는 10일 ‘나홀로 연애중’ 제작진이 지난 2회 방송분 중 정은지의 모습만 담김 소장판 VCR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소장판 VCR은 스튜디오 녹화 당시 MC들이 봤던 문제와 정답 화면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MC들의 리액션이나 자막 등을 곁들여 보여주는 방송 버전과 달리 오롯이 ‘가상 연인’과의 ‘데이트’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본방송에서 시간상 공개되지 못했던 영상까지 포함돼 보는 재미를 더한다.
지난 1회 방송후 첫 번째 소장판 VCR이 공개돼 팬들의 열띤 반응을 얻었으며 10일 오후 ‘나홀로 연애중’ 공식 홈페이지, 트위터, 페이스북에 2회 방송분의 소장판 VCR이 게재됐다.
이번에 공개된 두 번째 소장판 VCR에는 “라면 먹고 갈래?”라는 정은지의 설레는 제안, 그리고 이후의 상황까지 포함돼 팬들을 들뜨게 만든다. 정은지와의 본격적인 연애가 시작된 이후의 상황이 주로 그려져 ‘1인용 가상현실 연애’를 더욱 실감나게 만든다.
소장판 VCR은 ‘나홀로 연애중’을 재미있게 본 시청자들을 위한 일종의 팬 서비스 개념으로, 향후에도 본방송 이후 업데이트해 본방송 외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hy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