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 난 기자]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전속 모델 하지원과 함께한 2015 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봄을 더욱 경쾌하고 화사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시즌 ‘시티 캐주얼(City Casual)’을 콘셉트로, 편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트렌디한 컬러나 프린트를 적용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공개된 화보 속 하지원은 쌀쌀한 초봄에 특히 활용하기 좋은 화사한 컬러감의 경량다운을 활용한 스포티브한 라인의 옷을 매치하여 경쾌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고밀도 초경량 원단을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보온성까지 챙겨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함께하기 좋은 경량다운은 옐로우와 그린, 레드 등의 원색과 봄에 어울리는 플로럴 프린트, 퀼팅 기법 등을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또한, 여성스러우면서도 액티브한 매력을 강조할 수 있는 경쾌한 룩과 함께 봄을 맞은 여성미를 드러낼 수 있는 트렌디한 스프링룩도 제안한다.
화보 속 하지원은 봄 시즌 데일리 아이템으로 유용한 트렌치코트와 체크셔츠를 매치하여 산뜻하고 가벼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원버튼 A라인 트렌치코트는 신축성이 더해져 여성스러운 라인은 살리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더한 아이템이다. 코트나 자켓 안에 입을 수 있어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믹스 매치 베스트와 블루 색상의 체크셔츠를 함께 레이어드하면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코디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봄 컬렉션은 이 밖에도 여성스러운 트렌치코트 디자인에 발랄하고 산뜻한 데님 컬러를 더한 더블 버튼 트렌치코트, 코트 또는 베스트 두 가지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어 간절기에 특히 유용한 투웨이(Two-way) 윈드재킷 등 초봄부터 늦봄까지 두루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을 화보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