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장윤형 기자] 착한 아이 해열제 ‘부루펜’으로 유명한 삼일제약(회장 허강)이 부루펜 지면 광고 모델 선정을 위한 ‘제1회 부루펜 베이비 콘테스트’를 2월 16일(월)부터 한 달간 삼일제약 공식 카페에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제1회 부루펜 베이비 콘테스트’는 남녀 구분 없이 만 6개월부터 7세까지 영/유/소아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부루펜 제품과 함께 찍은 자녀의 사진을 삼일제약의 공식 커뮤니티인 삼일누리 카페(http://cafe.naver.com/samilpharm)의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콘테스트를 통해 선정된 부루펜 Baby 대상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함께 부루펜 지면 광고 모델의 기회가 주어지며, 이외에도 금상, 우수상, 참가상 등 선정을 통해 다양한 상금과 상품이 주어진다. 부루펜 베이비 콘테스트는 2월 16일부터 3월 15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선정 결과는 3월 20일 발표한다.
또 ‘부루펜 베이비 콘테스트’와 함께 ‘콘테스트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콘테스트 이벤트 페이지 또는 카페에 응모한 이벤트 게시글을 타 카페/SNS/개인 블로그 등에 스크랩 후 URL을 이벤트 공지글에 덧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삼일제약 부루펜 관계자는 “세계 30여 개국에서 오랫동안 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국내 대표 어린이 해열제 브랜드로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소비자 모델 콘테스트를 마련했다”며 “부루펜 베이비 콘테스트를 통해 즐거운 추억도 남기고 부루펜 지면 광고 모델의 기회도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