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헬리한센 ‘H2FLOW 스마트 수트’ 출시

금강제화, 헬리한센 ‘H2FLOW 스마트 수트’ 출시

기사승인 2015-03-19 16:34:56

[쿠키뉴스=최민지 기자]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노르웨이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한센은 봄 신상품으로 ‘H2FLOW 스마트 수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1일 오후 7시 10분 CJ 오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H2FLOW 스마트 수트’는 헬리한센이 독자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특수 벤틸레이션과 인슐레이션 시스템인 ‘H2FLOW’ 기술이 사용된 스포츠 웨어다.

자켓의 측면에는 콘솔 지퍼를 사용한 벤틸레이션 시스템이 적용돼 쾌적한 상태가 지속적으로 유지된다. 또한 워터프루프 기능의 겉감, 라미네이트 필름, 플리스, 메쉬 등으로 구성된 4레이어 초경량 원단을 사용돼 매우 가벼우며 방수, 투습, 발수, 방풍, 자외선 차단 등 15가지 기능이 있어 봄철 야외활동에 매우 유용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고탄력 스판 소재로 제작된 여성 바지는 신축성이 뛰어나고 체형 보정 효과를 줄 뿐 아니라 속건성 원단을 사용해 세탁 후 30분 내에 건조가 가능하며, 남성 바지는 친환경 발수 기술이 적용돼 최적의 편안함과 쾌적함을 제공한다.

헬리한센의 ‘H2FLOW 스마트 수트’은 블랙, 네이비, 블루, 차콜, 라임 등 남성 5가지 컬러와 블랙 네이비, 레드, 민트 등 여성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freepen07@kukimedia.co.kr
freepen07@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