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최민지 기자]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는 본격적인 S/S 시즌 시작을 맞아 오는 9일까지 다양한 봄맞이 상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은 ‘옷을 통해 개인의 생활을 더 풍요롭게 바꾼다’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컨셉에 맞게 가벼운 아우터인 파카에서 이너웨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한 장 더 입는 것만으로도 피부에 쾌적함을 더하는 기능성 이너웨어인 여성용 ‘에어리즘 브라탑’을 기존 가격에서 20% 할인된 2만4900원에 선보인다. ‘에어리즘 브라탑’은 답답한 느낌없이 아름다운 바스트 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동시에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운동 시 착용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진’ 중에서도 뛰어난 스트레치성으로 활동성을 강화한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진’ 및 남성용 ‘스트레치 슬림 피트 테이퍼드 진’을 1만원 할인한 3만9900원과 2만9900원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일부 셔츠 및 스커트 제품들을 대상으로 짝수 장으로 구매 시 2장을 3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파격 할인 혜택도 선보이며, 산뜻한 봄 스타일링을 위한 원피스, 니트 제품들도 특별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따뜻한 봄을 맞아 인기를 끌고 있는 화사한 색상의 이너웨어 제품들과 키즈, 베이비 제품들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freepen07@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