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천녀목란 원정대 7기’ 모집

코리아나, ‘천녀목란 원정대 7기’ 모집

기사승인 2015-04-03 16:03:55

[쿠키뉴스=최민지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의 한방브랜드 자인이 자인의 착한 기적 캠페인에 참여할 ‘천녀목란 원정대 7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천녀목란 원정대는 자인의 대표 미백성분이자 희귀식물인 천녀목란 자생지를 방문하여 희귀식물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자연보호를 실천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2009년부터 시작한 자인 캠페인은 천녀목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천녀목란 원정대는 5월 27일 강원도 원주 치악산 국립공원에서 열릴 예정으로, 천녀목란 묘목을 심는 희귀식물 복원 행사와 함께 자인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뷰티클래스도 진행된다. 또한 건강에 좋은 자연식 점심식사 및 꽃 차 시음 등 풍성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으며 원정대 전원에게는 자인의 다양한 정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원정대 모집은 4월 30일까지 코리아나 공식 홈페이지(www.coreana.com) 또는 코리아나 뷰티센터 앱(www.beautycenter.co.kr)에서 진행되며 코리아나 뷰티센터 앱을 통해 응모하면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당첨자 40명은 5월 11일 코리아나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freepen07@kukimedia.co.kr
freepen07@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