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인도’ 수호, 취재 수첩보니… ‘열혈 기자’ 변신

‘두근두근 인도’ 수호, 취재 수첩보니… ‘열혈 기자’ 변신

기사승인 2015-04-08 11:52:55
KBS 제공

[쿠키뉴스=이혜리 기자] 취재 기자로 변신한 엑소 수호의 취재수첩이 공개됐다.

KBS2 취재 예능 ‘두근두근-인도’(연출 이예지) 측은 8일 인도에서 열혈 취재열기에 빠진 수호 의 모습과 함께 깨알 취재수첩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수호의 취재 수첩은 그의 꼼꼼한 성격을 그대로 반영한 듯 수호가 정리해 놓은 다양한 코드가 담겨 있다. 우선 날짜 별로 작성해 놓은 수첩에는 날씨가 빠지지 않는다. 수호는 직접 그린 ‘해 그림’으로 간단하면서도 위트있게 날씨를 알아볼 수 있게 작성했다.

더불어 수첩에 빠지지 않는 ‘밑줄 쫙~ 별표 세개!’ 가 빠짐없이 삽입돼 있다. 수호는 취재 내용 속에 ‘볼리웃’, ‘강남스타일’에는 밑줄과 함께 별표 세개를 표시해 중요함을 나타냈다. 반면 ‘9시 뉴스’에도 동그라미 표시와 큰 별표로 9시 뉴스를 향한 취재 집념을 보여주고 있다.

이렇게 꼼꼼하게 작성한 취재수첩이 수호의 인도 보물 1호가 된 것으로 전해졌다. 수호는 다른 멤버들과 달리 수첩을 마치 자신의 애인이라도 된 듯 항상 품고 다녀 ‘취재수첩 마니아’로 불려졌다는 후문이다.

‘두근두근-인도’ 제작진 측은 “수호는 촬영 때마다 취재 수첩을 가장 잘 활용하는 멤버였다. 모든 상황을 세세하게 필기했다”며 ”촬영이 끝나고 취재 수첩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취재수첩의 디테일에 모두 놀랄 정도였다. 두근두근-인도 5인방의 취재 열정이 고스란히 담길 ‘두근두근-인도’ 본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오는 10일 오후 9시30분 첫 방송.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