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스, 클러치백 브런치 파티 열어

하기스, 클러치백 브런치 파티 열어

기사승인 2015-04-20 21:58:55

"[쿠키뉴스=최민지 기자] 유한킴벌리의 유아전문 브랜드 하기스는 클러치백 형태의 외출 전용 아기물티슈 ‘하기스 클러치백’ 출시를 기념해 지난 17일 한남동의 한 카페에서 육아맘들을 초청해 ‘브런치파티’를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고객 품평회를 겸한 ‘하기스 클러치백 브런치 파티’는 ▲포토월 앞에서 포즈 취하기 ▲제품 시연 및 패션 아이템으로 연출하기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하기스 클러치백만의 차별화된 휴대성과스타일을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베스트 드레서 상’과 ‘포토제닉 상’을 선정하고 하기스 모델 참여 기회 등을 제공했다.

외출용으로 특화된 신개념 아기물티슈 ‘하기스 클러치백’은 손잡이가 부착돼 외출 시 휴대가 편리한 아기물티슈. 슬림한 사이즈에 손잡이까지 갖추고 있어 가방에 휴대하거나 손목, 유모차, 차량 등에 걸어서도 사용할 수 있고, 어떤 옷과도 잘 어울리는 패션 소품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밀봉이 가능한 지퍼백 형태라 전용 리필 제품(32매)으로 쉽게 리필 할 수 있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하기스 아기물티슈 담당자는 “출시 전부터 외출 전용 제품에 대한 높은 선호도를 확인했던 제품인 만큼, 브런치 파티와 같은 품평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휴대방법과 장점들을 직접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freepen07@kukinews.com"
freepen07@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