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가정의 달 이색 선물 열전

유통업계, 가정의 달 이색 선물 열전

기사승인 2015-05-02 02:00:55

[쿠키뉴스=최민지 기자]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로 이어지는 가정의 달이다. 존경하는 부모님부터 스승님, 그리고 평소 감사함을 전하지 못했던 지인에게 마음을 표현해야 할 5월엔 마음을 담은 선물도 함께 고민해야 하기 때문에 걱정이 많다. 으레 하는 상투적인 선물보다 의미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남다른 센스가 돋보이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보자.

요즘 젊은 노후를 위해 건강과 외모에 투자하는 중·장년층 늘면서 어버이날 선물도 기능성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자생한방병원의 25년 동안의 임상경험이 녹아 든 ‘자생추나베개 에어셀’은 수면 중 일어나는 자연스러운 뒤척임에도 어깨와 목이 편안한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특수 설계 된 기능성 맞춤 베개다. C자형인 목을 곡선을 지지하며 머리의 무게를 고르게 분산하고 날개 구조로 옆으로 누웠을 때에도 얼굴을 편안하게 받쳐주므로 어떤 자세로 자더라도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맞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서로의 사랑을 되새기며 다시 한번 결혼사진을 찍는 리마인드 웨딩 촬영도 새로운 효도 선물로 부상하고 있다. 가족이 탄생하는 첫 시작이 되었던 부모님의 결혼식을 재현해 사진으로 남기는 것은,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좋은 효도선물이 될 것이다. 마치 새 신랑 신부가 된 것 같은 그 때 그 설레는 느낌을 부모님께 선물해보자.

가정의 달 여성에게 선물을 해야 한다면 클라리소닉의 ‘스마트 에디션 아리아’ 진동 클렌저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피부 상태와 니즈에 따라 적절한 속도를 선택할 수 있는 3단계 스피드 옵션으로 맞춤형 클렌징이 가능해 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별할 관리가 필요할 때나 블랙헤드와 피지, 각질이 쌓여 딥 클렌징이 필요할 때 사용하면 탁월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은 이달말까지 ‘가정의 달 패키지’를 선보인다. ‘러블리 키즈Ⅰ 패키지’는 성인 2인과 소인 1인 기준으로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3인이 제공된다. 가격은 22만원. ‘땡큐 투 패키지’는 클럽 플로어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를 즐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 이용 2인, 설화수 스파의 순환 또는 균형 프로그램 60분 1인, 샤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를 포함해 32만원이다.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잇, 플레이 앤드 키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freepen07@kukinews.com
freepen07@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