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더러버’ 정준영-최여진 커플 최대 위기?... 김풍, 사업가로 특별 출연!

7일 ‘더러버’ 정준영-최여진 커플 최대 위기?... 김풍, 사업가로 특별 출연!

기사승인 2015-05-07 11:30: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7일 밤에 방송하는 Mnet ‘더러버’ 5회에 김풍이 특별 출연해 연상연하 커플에게 잊을 수 없는 존재감을 자랑할 예정입니다.

극 중 김풍은 최여진(최진녀 역)의 오래된 친구로 정준영(정영준 역)-최여진의 집에 깜짝 방문하는데, 성공한 자수성가 사업가로, 12살 연하 정준영과 미묘한 신경전을 펼치게 됩니다.

늘 낙천적인 모습을 자랑했던 정준영에게 남다른 위기감을 느끼게 하는 인물로 웃음과 긴장감이 공존하는 에피소드가 이어질 예정인데요.

특히 지난 4회 방송에서 에피소드 중 일부분인 김풍이 방문하는 모습이 선공개 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죠.

이에 ‘더러버’ 제작진은 “늘 밝기만 하던 연상연하커플에게 있어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는 내용이라 예고성으로 해당 부분을 선 공개했다.”고 설명해 본 에피소드를 향한 기대감을 더했습니다.

이 밖에도 ‘더러버’ 5회에서는 동거커플들이 초대하지 않은 손님의 등장에 깜짝 위기를 맞이할 예정인데, 오정세(오도시 역)-류현경(류두리 역) 커플과 정준영-최여진의 집에 류현경, 최여진의 엄마가 방문해 각 커플들의 긴급 대처 모습이 남다른 재미와 함께 현실성 있는 공감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제공=Mnet]

[이슈 인 심리학] 전병욱과 감싸는 자들의 웃기지도 않는 ‘착각쇼’

속옷 다 보인 ‘노출 시구’ 논란에 김정민 “정말 잘하고 싶었는데” 해명

한화 대 kt 야구가 ‘전파 낭비?’… 이동국 한 마디에 ‘야구 vs 축구’ 해묵은 논쟁 폭발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