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실력파 댄싱 디바 안다(ANDA)가 5일 저녁 6시 30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 신곡 ‘touch’의 무대를 가질 예정입니다.
신곡 ‘touch’는 유니크 힙합 장르의 곡으로 음악적 스타일에 맞춰 180도 콘셉트오프를 선언하는 등 또 한 번의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해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는데요.
소속사 관계자는 “신곡 ‘touch’는 트렌디 힙합 비트와 모던 팝 멜로디가 크로스오버된 리드미컬한 느낌의 곡이다.” 고 전하며 “유니크한 음악적 색깔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퍼포먼스도 함께 준비했다. 전에 없던 색다른 매력의 무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며 자신감을 나타냈습니다.
한편, 컴백에 앞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힙합 뮤지션 더 콰이엇과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It's goin' down’을 발표하는 등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화제를 모은 안다는 이번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제공=엠퍼러엔터테인먼트코리아]
[메르스 의사 파문] “충격적” vs “박원순의 정치쇼”…인터넷 밤새 들썩
[메르스 확산] 야밤의 박원순 기자회견에 청와대·복지부·새누리당 일제히 “유감”
[봉기자의 호시탐탐] 박근혜 대통령님, 지금 ‘아몰랑~’ 하실 때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