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비투비 육성재가 참여한 '후아유-학교2015' OST part8 '러브송'이 공개됩니다.
'러브송'은 팝스타일의 정통 미디엄곡으로 어쿠스틱한 기타 리프와 심플한 리듬패턴의 조화가 복고적인 느낌을 주며 아름다운 선율의 멜로디가 돋보이는데요.
또한 요즘 대세인 육성재의 달콤한 목소리로 러브송의 노랫말을 더욱더 가슴에 와 닿게 표현했고, 피처링에는 'K팝스타4'에서 매력적인 독특한 음색과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은 박혜수가 참여해 사랑스러운 곡으로 완성시켰네요.
'러브송'은 효린 '안녕', 에일리 '눈물이 맘을 훔쳐서'를 작곡한 김세진이 참여했으며, 극중 ‘공태광’의 ‘이은비’를 향한 가슴 아픈 짝사랑이 높은 공감을 얻고 있는 만큼 '러브송'이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드라마 ‘후아유’ OST는 그간 '괜찮아 사랑이야', '피노키오', '추적자', '쓰리데이즈' 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한 송동운 프로듀서가 참여해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다시 한 번 드라마 OST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드라마 ‘후아유’ OST 제작사 측은 "육성재 '러브송'으로 황금 라인업이 모두 완성됐다. 육성재가 공태광에 완벽히 이입해 부른 곡이다."라며 "종방을 위로하기 위해 그동안의 OST를 담은 스페셜 음반 패키지를 23일 발매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대세남’ 육성재가 참여한 '휴아유' OST part8 '러브송'은 1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됩니다. [제공=CJ E&M, 심엔터테인먼트]
무능한 박근혜정부 잡겠다던 박원순 서울시장 메르스 의사에게…
뜨는 박원순, 지는 김무성… 대선주자 지지율 보니
jtbc 뉴스룸 진행 손석희 사장 소환 "큰 잘못을 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