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민석 기자] SK텔레콤은 가계 살림을 돕는 애플리케이션 '돈 버는 가계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기존 가계부 앱들이 간단한 수입과 지출 내역 정도를 제공했다면 돈 버는 가계부 앱은 사용자가 일일이 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카드 결제 및 은행 거래 내역 문자메시지서비스를 통해 지출 정보를 앱에 자동으로 입력해주고, 현금 사용 내역은 현금영수증 사이트와 연동해 두면, 해당 정보를 추출해 자동으로 지출 내역을 입력한다.
또 맞벌이 부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각각의 스마트폰에 앱을 다운 받아도 이를 연동시킬 수 있도록 했다. 가계부 관리내역을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도록 수입, 지출 통계는 물론 적금, 예금, 펀드, 보험, 대출 등 전체 자산의 현황을 살펴볼 수도 있다.
SK텔레콤은 돈 버는 가계부에 가입하는 선착순 1만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제공하고 SMS 자동등록이 100건을 넘는 고객 모두에게 오케이캐쉬백 2000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응모를 통해서 가계 살림 지원금 및 여행상품권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돈 버는 가계부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deaed@kmib.co.kr
[쿠키영상] "국제적인 망신"…해외 누리꾼들의 조롱거리가 된 국내 축구선수의 추태
설경선 VS 조민영, 최고의 ‘비키니녀’는 누구?
“아들아~ 생일 축하해!” 엄마의 정성스런(?) ‘수세미 케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