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4’ 2차 예선 공개… 위너 송민호·우태운 결과는?

‘쇼미더머니4’ 2차 예선 공개… 위너 송민호·우태운 결과는?

기사승인 2015-07-03 21:00:55
쇼미더머니4

[쿠키뉴스=이혜리 기자] ‘쇼미더머니4’ 치열한 2차 예선이 공개된다. 합격자와 탈락자를 가려내기 위한 래퍼들의 전쟁에서 실력자의 진면모가 거침없이 드러난다.

지난 주 방송된 1차 예선에서는 각양각색의 참가자들이 등장해 자신의 기량을 뽐냈다. 3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4’에서는 또 한 번 합격자와 탈락자를 가려내기 위한 2차 예선을 치를 예정이다. 지난 주 공개된 합격자들은 물론 뛰어난 내공의 실력파 래퍼들이 새롭게 등장한다.

2일 공개된 사전 공개 영상에서는 긱스 릴보이, 베이식, 주헌, 마이크로닷, 한해 등 실력파 래퍼들이 대거 등장했다. 짧은 영상에서도 참가자들의 자신감 넘치는 무대 매너와 탄탄한 내공이 엿보여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실력자들 사이에서 다시 한 번 합격자를 걸러내야 하는 만큼 프로듀서들의 날카로운 심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는 무대 특성상 탈락자가 변명의 여지없이 퇴장하게 돼 더욱 잔혹해진 서바이벌을 경험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밖에도 위너 송민호와 지코의 친형으로 잘 알려진 우태운의 1차 예선 결과도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이번 시즌 다양한 실력자들이 등장한 만큼, 2차 예선에서는 더욱 치열해진 서바이벌 전쟁이 펼쳐진다”며 “그야말로 힙합의 진수를 만나볼 수 있으실 것”이라고 전했다. 3일 오후 11시 방송.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