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허영지 "집착하는 나를 언니들이 피할 때도 있다!"... 소녀의 매력 물씬 화보 공개"

"카라 허영지 "집착하는 나를 언니들이 피할 때도 있다!"... 소녀의 매력 물씬 화보 공개"

기사승인 2015-08-24 12:04: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걸그룹 카라의 막내 허영지의 단독 화보가 공개됐습니다.

허영지는 지난 2014년 ‘카라 프로젝트: 카라 더 비기닝’을 통해 막내 멤버로 새롭게 합류,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등을 통해 엉뚱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이름을 알렸었는데요.

허영지는 더 셀러브리티 9월호의 인터뷰를 통해 최근 캐스팅된 웹드라마 ‘연금술사’에 대해 “극 중 캐릭터가 저와 소름끼칠 정도로 똑같다. 제 자신을 들켜버린 느낌이라 오히려 더 어렵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처음으로 도전하는 연기에 대해서는 “기사 댓글의 걱정과 우려들이 딱 제 심정이었다. 오히려 그분들보다 더 걱정하고 있다. 요즘은 어디서나 대본만 붙잡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허영지는 “막내로서의 고충은 솔직히 없다. 오히려 언니들에게 집착해 언니들이 가끔 피할 때도 있다. 처음 합류 했을 땐 일부러 애교 부리지도 않았다. 대신 무조건 열심히 해서 행동으로 보여줬다.”라며, 그룹 카라를 향한 애정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더 셀러브리티 9월호는 귀여운 소녀의 매력을 보인 허영지의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 비결도 소개하는데, 허영지가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소녀로 변신하는 방법을 그녀의 메이크업 하우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공=더 셀러브리티]



태풍 ‘고니’ 24일부터 간접 영향…필리핀은 사망자 속출

‘50여척 이탈’ 北 잠수함, 화력 수준은?…1800t 로미오급 등 77척 보유

北 잠수함, 실제 공격하면?…“식별 안돼 ‘도발 원점’ 못 찾아…심각한 위협”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