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아-수아 "곰돌이, 내가 머글꼬야~"... 6일 '슈퍼맨' 이동국 '멘붕' 무슨 일?"

"설아-수아 "곰돌이, 내가 머글꼬야~"... 6일 '슈퍼맨' 이동국 '멘붕' 무슨 일?"

기사승인 2015-09-06 00:01: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설아-수아’가 이번에는 곰돌이 주먹밥 쟁탈전을 벌입니다.

오는 6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94회 방송에서는, 이동국이 자신의 숙소가 있는 전주를 방문한 설아-수아를 위해 전주의 대표 음식인 비빔밥으로 곰돌이 모양의 주먹밥을 만들어주는데요.

여기서 설아와 수아는 곰돌이 주먹밥의 등장에 반짝반짝 빛나는 눈빛을 드러내더니 손을 번쩍 들고 “곰돌이 내가 머글꼬야~”, “아니야 내가 머글꼬야~”라고 소리치기 시작합니다.

이어 설아와 수아는 곰돌이 주먹밥을 향한 의지를 불태우며 말다툼을 시작해 이동국을 진땀 나게 하는데요.


그런가 하면, 설아와 수아는 맛있는 주먹밥을 자신들만 먹는 게 아쉬웠는지 벽을 향해 돌진, 벽에 주먹밥을 칠하기 시작해 이동국을 연속해서 멘붕에 빠트립니다.

매회 상상을 초월한 장난으로 비글자매로 불리는 설아-수아가 이번에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높은데요.


설아-수아의 깜찍한 주먹밥 쟁탈전에 누리꾼들은 “비글자매라니 딱 맞는 별명인 듯 설아-수아 쫄래쫄래 뛰어다니는 모습 넘 귀여워~”, “설아-수아 역대급 비글!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네~”, “설아-수아 이번 주는 무슨 사고 저지를지.. 기대만빵” 등 뜨거운 반응을 전했습니다. [제공=KBS]



‘조건만남’ 검색→결국 사과→스마트폰 단속령… 국회에서 딱 걸린 정의당 박원석 ‘촌극’

‘女 납치 연상’ 표지 때문에 본사에게 혼난 맥심 코리아 ‘망신’

SBS ‘한밤의 TV연예’, 군 기피 가수 김우주 기소에 동명이인 사진 오용 보도… 공식 사과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