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혼남녀’ 김현숙-김산호, 관계 급진전 되나?... 8일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궁금해!

‘파혼남녀’ 김현숙-김산호, 관계 급진전 되나?... 8일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궁금해!

기사승인 2015-09-08 12:22: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8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하는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의 김현숙이 파혼한 옛 남자친구 김산호와 커플티를 입은 모습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공개된 10회 예고편에서는 김현숙(이영애 역)과 김산호(김산호 역)가 마치 커플로 맞춰 입은 듯 같은 줄무늬의 티셔츠를 입고 야유회를 떠나 이목을 사로잡는데요.

특히 두 사람은 낭만적인 정원을 배경으로 추억을 회상하는 듯 마주 앉아 있는가 하면,
김산호가 예전에 김현숙에게 불렀던 ‘못생긴 친구’라는 별명을 부르고 함께 족구를 하며 즐거워하는 등 한층 가까워진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제작진은 “이전까지 김산호를 밀어내기만 했던 이영애가 함께 일을 하게 되고, 예기치 않게 함께 야유회도 떠나게 되면서 두 사람의 어색한 관계가 진전될 예정이다. 이영애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는 김산호와 조금씩 마음의 빗장을 푸는 이영애의 모습이 그려질 것”이라고 조심스럽게 기대감을 전했습니다. [제공=tvN]



‘꼬마 난민’ 아일란 시신 옮긴 경찰 “본 순간 6세 아들 생각이 나 너무 고통스러워”

[추자도 참사] 돌고래호 바닥 깨끗… 전복 원인 ‘너울’로 추정

‘스포츠도박 의혹’ 김선형, 4시간 조사 후 귀가 “성실히 임했다”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