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닮은 매력녀 김사랑, 고혹미가 물씬

가을을 닮은 매력녀 김사랑, 고혹미가 물씬

기사승인 2015-10-23 10:28: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가을을 닮은 매력녀 김사랑이 고혹적인 분위기를 선보였습니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11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김사랑은 페미닌한 감성을 바탕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는데요.

가을 인기 컬러인 버건디 에르떼 클러치와 레디언트 라인의 메쉬 클러치를 든 이번 화보에서는 로맨스 영화 속 여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분위기로 김사랑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이번에 소개된 랑방 컬렉션 화보에서는 우아한 가을여성의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보여줌과 동시에 2015 FW 가방 트랜드인 미니백을 비롯해 파이톤 가죽문양의 트루아 숄더백, 광택감이 돋보이는 클레르 클러치백 등 여성들이 원하는 최신 가방 트랜드를 담고 있습니다.

특히 가을을 대표하는 잇백 트랜드로 떠오른 버건디 컬러의 에르떼 클러치의 경우 부드러운 카프소재와 메탈릭 프레임을 포인트로 랑방 컬렉션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제품으로써 많은 셀러브리티와 패션 피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우아한 분위기가 담긴 김사랑의 랑방 컬렉션 화보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1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공=마리끌레르]






안철수 의원, 문재인 새정치민주연합 떠나나

‘슈퍼스타 K2’ 김소정, 카이스트 학력 위조설 해명 “다니던 학교 통합”

“삼성라이온즈 선수들 이용 의혹 ‘정킷방’, 年 임대료 100억원 넘을 것”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