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훈 기자] 생맥주 프랜차이즈 치어스는 '제6회 하이트진로와 함께하는 치어스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지난 26일 경기도 여주 블루헤런 GC에서 개최했다.
고객 초청 골프대회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참가했다. 치어스를 운영하는 JH그룹 정한 회장을 비롯해 김성일 대한장애인체육회 회장, 조동민 한국프랜차이즈협회 회장 등 이 참석했으며 하이트진로 임직원과 프랜차이즈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또 치어스는 참가자를 뽑기 위해 가맹점에서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가맹점에서 선정된 참가자들과 점주 그리고 협력사, 특별 초청된 슈퍼모델과 개그맨 등 총 144명의 참가자들이 대회를 치렀다.
이번 대회의 목표는 ‘고객들에게 감동을 주는 것’으로 이를 위해 치어스 측은 대회 곳곳에 다양한 이벤트존을 마련해 뒀다. 먼저 치어스존에서는 기부행사가 펼쳐졌다. 대회 참가자들로부터 모아진 기부금 107만원은 대한장애인체육회에 전달됐다. 이밖에 하이트존 등에서도 고객에게 감동을 전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졌다.
경기가 끝난 후 열린 대회 만찬에서는 우승, 메달리스트,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등 다양한 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시상 상품은 세탁기, 냉장고, 로봇청소기, 골프백, 양주 등으로 다양하다. 이밖에도 많은 사람들에게 다양한 상품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행운권 추첨도 진행됐다. hoon@kukinews.com
[왜떴을까?] 강용석 불륜스캔들 '도도맘' 김미나/유키스 동호 11월 결혼/풍선껌 정려원 라디오피디 박명수
당신을 공포로 몰아넣을 '후덜덜' 할로윈 분장
"숨이 멎을 것만 같죠?" 아슬아슬 누드슬립 선보인 설경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