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2’ 임창정, 반전무대에 ‘멘붕’

‘너목보2’ 임창정, 반전무대에 ‘멘붕’

기사승인 2015-10-29 16:35: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지난 주 시즌2 첫 선을 보이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 2화가 29일밤 9시 40분 Mnet과 tvN에서 공동 방송됩니다.

음치와 실력자를 가려내고, 최후의 1인과 듀엣 무대를 펼쳐야 하는 2화의 초대가수 임창정은 스튜디오에 등장하자마자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는데요.

“노래를 잘 부르는 사람은 체형부터 다르다. 몸통, 즉 울림통이 커야 한다.”, “또, 손발이 가는 사람이 노래를 잘 부르더라.”는 등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실력자 찾는 노하우를 대거 쏟아냈습니다.

하지만, 3라운드에 걸친 수색 과정에서 임창정은 점점 허탈한 웃음과 함께 멍한 표정을 보이며 대 반전이 있음을 암시했는데요.

이번 방송에서는 총 7명의 미스터리 싱어가 출격하는데, ‘웨슬리 스나입스’, ‘토론토 민국이’, ‘폰포츠 안영미’, 가르마 어떠션’, ‘고대소몰이 정형돈’, ‘유재석 처제’, ‘케대리’ 등 연예인 닮은꼴 출연자들이 등장해 웃음과 반전 노래실력을 선사할 계획입니다. [제공=Mnet]


김현지, 자살사이트서 만난 남성 2명과 자살 계획

간절히 가수 꿈꿨던 김현지 왜 극단적인 선택했을까… 30대男 2명과 모르던 사이? 우울증?

“강용석과 잤냐?” 물어본 여성중앙… ‘여자사람 친구’ ‘술친구’ 불륜 아니야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