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신동엽-성시경, 홍성 한우 맛 제대로 본다!

‘오늘 뭐 먹지’ 신동엽-성시경, 홍성 한우 맛 제대로 본다!

기사승인 2015-11-02 11:12: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생활밀착형 집밥 레시피 쇼 올리브TV ‘오늘 뭐 먹지’에서는 지난 해 강원도 속초 편에 이어 올해는 충청남도 홍성으로 떠나 ‘한우’를 맛봅니다. 2일 (월) 낮 12시, 밤 8시 방송.

충청남도 홍성은 국내 최대 축산단지가 위치한 곳으로, 신선한 ‘한우’ 요리를 맛볼 수 있는데요.

MC 신동엽과 성시경은 ‘한국인의 밥통’ 2탄을 맞아 충청남도 홍성으로 떠나 본격 먹방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입니다.

특히 신동엽과 성시경이 요리를 음미 할 때의 감탄사와 반응은 무척이나 폭발적이었는데요.

소머리 국밥을 먹고 나서 “지팡이 짚고 와서 백덤블링으로 나갈 것 같다.”고 말하는가 하면, 소고기 특수부위를 맛본 후 “MC들끼리만 먹는 것이 미안하다.”며 그 자리에서 “‘오늘 뭐 먹지’ 전 스태프들의 회식을 쏘겠다.”고 선언하며 그 맛에 대한 궁금증을 끓어오르게 할 전망입니다.

‘오늘 뭐 먹지’ ‘한국인의 밥통 ? 홍성’ 편은 총 2화로 방송되며, 돌아오는 목요일 방송에서는 파김치를 곁들여 먹는 장어 요리집에서 또 한 번의 폭풍 먹방이 펼쳐집니다. [제공=올리브]


삼성중공업, 건조 완료한 5억 달러 규모 해양플랜트 계약 취소 당해

강용석 주연의 ‘막장 스캔들’… TV 나온 ‘도도맘’, 거짓말 하지 말라는 남편 진실공방

“삼성 말고도 더 있다”… “삼성 출신 유명투수 1명, 2개 구단 5명 거액 도박” 보도 나와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