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아이돌만 선택되는 치킨매니아 CF 모델, 걸그룹 AOA 출격

최고 아이돌만 선택되는 치킨매니아 CF 모델, 걸그룹 AOA 출격

기사승인 2015-11-09 17:25:55

[쿠키뉴스팀]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매니아가 요즘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걸그룹 ‘AOA’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치킨매니아는 늘 가장 ‘핫’ 하다고 평가 받는 인물들을 전속 모델로 발탁해왔는데, 이번에는 실력파 걸그룹 AOA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 2016 캘린더와 지면촬영을 마치면서 벌써부터 기대가 커지고 있다.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는 실력파 아이돌 그룹으로 짧은 치마, 사뿐사뿐, 심쿵해 등의 히트곡을 연이어 선보이며 대세 아이돌 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일본 첫 번째 정규앨범인 ‘Ace of Angels’로 오리콘 앨범차트 1위를 하는 등 해외시장 공략까지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마이리틀텔레비전’ 여신 초아, 가녀린 몸매에서 나오는 파워풀한 여성랩퍼 지민과 더불어 워너비 스타로 떠오른 설현 등이 포함돼 있어 치킨매니아 뿐만 아니라 AOA를 좋아하는 많은 고객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실제로 설현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 통신사는 휴대폰 대리점 유리에 부착된 설현 광고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데 치킨매니아 역시 실물크기의 홍보물인 등신대 제작을 계획하고 있어 이 아성을 이어받을 전망이다.

얼마전에는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캘린더 화보와 지면촬영도 마쳤다. 이날 촬영에서 AOA는 프로의 모습을 완벽히 선보여 스텝을 포함한 관계자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들 멤버들은 상큼 발랄하고, 깜찍한 모습에서부터 섹시한 이미지까지 여러 소품을 활용해 다양한 컨셉으로 촬영했으며, 밤 늦은 시간까지 진행됐던 촬영에도 불구하고 힘든 기색 없이 밝은 미소로 꼼꼼히 모니터링을 하는 등 적극적인 자세로 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AOA는 곧 CF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촬영이 마무리 되면 ‘2016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치킨매니아의 얼굴로 활동할 예정이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AOA는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치킨매니아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하게 됐다. 또 AOA는 가요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드라마,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어 치킨매니아에 대한 호감도와 더불어 건강한 웰빙 치킨 브랜드 파워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