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장윤형 기자]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리빙이 세사리빙의 알러지방지 침구를 사용하면서 아토피, 비염, 천식 등 알러지성 질환이 개선된 사례 및 체험수기를 공모한다고 11일 밝혔다.
세사리빙 고객체험수기 공모전은 웰크론이 미세먼지, 집먼지 진드기 등을 원인으로 한 알러지성 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예방법을 공유하고자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많은 참여 속에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참여 방법은 오는 15일까지 세사리빙 제품 체험 사연과 관련사진을 첨부해 세사리빙 고객체험수기 공식 이메일(sesaliving2022@gmail.com) 또는 전국 세사리빙 대리점에 접수하면 된다. 최우수작에게는 세사리빙 포그니 3점 침구세트를, 우수작에게는 세사리빙 포그니 패드 3점 침구세트를, 장려상에게는 포그니 차렵이불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세사리빙의 포그니 담요를 증정한다.
상품으로 증정되는 웰크론 포그니는 표면이 매끈한 웰로쉬 침구 제품과 달리, 천의 표면에 보풀이 일게 하여 천의 감촉을 부드럽게 하는 기모가공을 한 제품으로 포근한 감촉을 극대화해 겨울철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세사리빙의 FW시즌 신제품 포그니는 ‘갤럭시 포그니’, ‘벨벳 포그니’, ‘웰로쉬 벨벳포그니’의 세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12가지의 침구제품으로 제작돼 전국 대리점에서 판매 중에 있다. vitamin@kukimedia.co.kr